안녕안녕안녕
  • [방탈출] 강남역 넥스트에디션 강남2 중대장은오늘너희에게실망했다
    2022년 07월 09일 12시 01분 31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어얘
    반응형

    난이도가 높은것같기두하구
    일단 셋이 가서 탈출 실패^.ㅜ!

    장치 조아하는 나한텐 노잼이었구
    방에서 일단 계속
    은은한 쉰내가 나서 짱났음 ㅜㅜ

    문제 푸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듯!
    억지스러운 것도 없고
    다만ㅋㅋㅋ
    내가 지금까지 해온 방탈출들은
    문이 다 자동으로 열리거나
    열렸다는 느낌을 줬는데
    수동이라 다 ㅋㅋㅋㅋㅋ
    한참 헤맷다
    도대체 문이 어딨는거지?
    어카라는거지??
    싶어섴ㅋㅋㅋ

    오래된 테마라 그런가
    암튼 ㅂㄹ...

    반응형
    댓글